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청년ON school] 충남지역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설문조사 및 교육안내

복지세상 2015. 11. 17. 15:25

#01 _ 자원봉사활동 설문조사

 

대학생 커뮤니티 운영단 “HandsON”과 복지세상이 함께 '충남지역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현황 및 활성화 조사' 진행중입니다.

충남지역 소재지 대학에 다니고 있는 대학생이 대상이며 충남지역을 대상으로 하여 케이스가 많이 필요합니다.

이동 중, 공강 중 시간날 때 설문 응해주시고 일파만파 전달, 전달 또 전달 부탁드립니다.

게다가 증정품 당첨확률 무려 40%!!!!!!!!!!!!!!!!!!!!!!!!!!  

 

>>> http://goo.gl/forms/DorwZBv8VL

 

 

 

#02 _ 청년ON school @ 천안

 

충남지역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청년ON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시절의 다양한 경험과 공동체를 위한 이타적인 활동의 의미를 찾아보고 더불어 즐겁게 살기 위한 강좌를 열었습니다. 간단한 식사 후 본 강연과 강사님과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되는 시간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신청(필수, 선착순) 부탁드립니다.

 

참, 11/23(월) 진행장소만 카페 모모입니다.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2891545

 

 

 

* 본 사업은 삼성SDI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We Dream uv-hub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지원이라는 이름으로 2015년부터 3년간 진행됩니다. 충남지역 대학생의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하고 활동에 대한 경험공유와 더 넓은 관계망 형성을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하여 충남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변화를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이것이 지속가능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인적, 물적 자원체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