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자원봉사활동

[HandsON] 대학생 운영단 2기 오리엔테이션

복지세상 2016. 5. 2. 16:01

 

 지난 4월 30일 (토) 오후 2시, 대학생 운영단 핸즈온 2기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17명의 인원이 합격을 하여, 앞으로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희 핸즈온 2기,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오리엔테이션의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Hands ON 2기는 기획단, 투어단, 홍보단으로 나누어 활동을 할 예정이랍니다!!!

먼저, Hands ON이라면 당연히 저희 복지세상에 대해 알아야겠죠???

이선영팀장님께서 열심히 복지세상에 대해 소개를 해주셨고, 저희 홍보영상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에는 임정은 간사의 앞으로 핸즈온이 운영할 We Dream Center 소개와 핸즈온 활동방안에 대해 소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앞으로 함께 할 사이인데 친해져야겠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종이는 보지 않고 서로의 눈만보고 얼굴을 그려주었습니다!!

눈만 보면 민망하니 궁금한 것을 서로 질문하고, 자신이 파악한 내용을 다른 핸즈온에게 소개해주면서 우리의 친밀도는 쑥쑥 올라갔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각 분과별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끝으로 행사의 마지막 꽃 단체사진을 남기며,

다음활동을 기약하기로 하였습니다. 앞으로 저희 Hands ON의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마무리는 핸즈~온!!!!!!!

 

- 문의 : 임정은 간사 

* 본 사업은 삼성SDI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We Dream uv-hub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지원이라는 이름으로 2015년부터 3년간 진행됩니다. 충남지역 대학생의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하고 활동에 대한 경험공유와 더 넓은 관계망 형성을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하여 충남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변화를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이것이 지속가능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인적, 물적 자원체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