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위드림센터 대관 ★

위드림센터 대관 이용안내

복지세상 복지세상 2016.07.11 17:03

 

 

1. 공간(Hall) 개요

- 음향 및 마이크 구비되어 있습니다. (유선 2개, 무선 2개)

- 빔프로젝트, 스크린, 화이트보드 사용 가능합니다.

- 좌식 포함 최대 60명 수용 가능합니다.

- 모임, 스터디, 창작, 쉼,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  2018년부터 미팅룸과 키친은 별도 대관하지 않습니다.

 

2. 공간 대관 기준

1 순위대학생 활동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가.

2 순위교육/워크샵/세미나/강연/네트워킹 파티를 목적으로 하고 있는가.

3 순위비영리단체의 활동인가.

대관일 기준 3개월 전부터 3일 전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대관신청은 불가합니다.

- 대학생 커뮤니티를 목적으로 하는 공간 특성상순위에 따라 차후 대관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역사회 주민일 경우 대관일의 3일 전에 신청이 가능하며내부 검토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정치적/종교적/상업적 목적으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3. 공간 사용료

- 1시간 30,000(당일행사 준비시간도 대관비에 포함됩니다.^^)

 

4. 유의사항

-  분리수거(쓰레기봉투 지참) 청소는 반드시 부탁드립니다.

기자재와 시설물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담당자에게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필요한 다과 및 음료는 자체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정수기는 사용가능하지만 홀 안쪽 사무실에 있습니다.

-  2018년 6월부터 건물 주차장이 유료로 변경되었습니다.


 

5. 공간사진




6. 대관방법

대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이메일( 1998623@naver.com)로 전송해주세요.

      위드림센터 대관신청서.hwp  

- 문의 : 카카오톡 '위드림센터' / 전화 (041) 575-2812 대관 담당자

 

 

 




'★ 위드림센터 대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드림센터 대관 이용안내  (0) 2016.07.11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