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 및 후원행사

[진행중] 충남테크노파크 전시판매 & 제1회 충남사회적경제 전시판매전 참가

복지세상 2012. 7. 16. 20:55

6/27(수), 충남테크노파크에서 모금캠페인을 소개하고 모금상품을 전시, 판매하였습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구내식당 근처에서 모금캠페인을 소개하고 모금상품을 판매하였는데요,

다들 어찌나 멀리서 현수막과 모금상품을 구경하시는지 '저희 해치지 않아요~'라고 소리라도 질러야 할 거 같았습니다. ^^;;

그렇게 멀리서 보시다가 좋은 일에 쓰이길 바란다며 보냉병을 사가신 분도 계셨어요.

CTIkorea 채헌병 대표님(본회 정상숙 대표님의 남편이시랍니다^^)께서 충남테크노파크에서 주거비모금캠페인해보는게 어떻겠냐고 제안해주셔서 하게 된거였는데요, 역시나 채헌병 대표님께서 많이 도와주신(^^ 아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설명해주셨답니다) 덕분에 성황리에 끝내고 왔습니다.

 

 

그리고 6/29(금)~30(토)은 제1회 충남사회적경제 전시판매전에 참가했습니다.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렸는데, '사회적 경제야 무럭무럭 자라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사회적 기업이 참여했더라구요.

복지세상은 NGO파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렇게 생긴(^^) 부스에서 판매하였어요.

금요일은 너~무 더워서 녹을 것 같았지만 덕분에 시원함이 오~~래 유지되는 보냉병이 잘 팔렸답니다.

'충남에 이렇게 다양한 사회적기업이 있다뉘!'라며 구경도 하고 캠페인도 진행한 의미있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착한 소비, 착한 나눔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