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원사업

[회원모임] 끄적끄적 펜드로잉 2차

복지세상 복지세상 2018.05.29 14:00

2018년 회원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기 위한 스물살 복지세상의 야심작, 회원이 제안하고 회원이 함께하는 회원모임이 지난 4월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소설책 읽는 청년, #시로 시작해요 그리고 #끄적끄적 펜드로잉입니다. 그 중 끄적끄적 펜드로잉에 대해 간략히 나누고자 합니다.

 

정상숙 이사님의 제안으로 시작된 끄적끄적 펜드로잉은 5월 26일(토) 오후 1시 위드림센터에서 두번째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4월 모임에서 보다 새롭게 3분이 더 오셔서 반가웠습니다. 간단하게 손을 풀고 생일을 맞이한 이상순 회원을 모델로 컨튜어 드로잉을 하였습니다. 어깨에 힘을 빼고 손목으로, 손끝과 호흡을 함께 하며 천천히 렸습니다. 조금씩 실력이 나아지는 것 같은 기분은 단지 기분 탓이었을까요? 얼음이 담긴 커피포트도 그려봤습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그릴 것 투성이었습니다.

 

<손목풀기>

 

위드림센터 근처에 예쁜 꽃집이 생겨서 야외수업을 하였습니다. 옹기종기 모여서 꽃과 식물을 관찰하며 그림을 그려봤죠. 잘 그리고, 못 그리고의 기준은 없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행위 자체가 기분이 좋았습니다.

 

<꽃집을 접수했어요>

 

<꽃집 안에서도>

 

<꽃집 밖에서도>

 

<선과 선이 만나는 세상을 만났습니다>

 

<마지막 채색까지... 새로운 친구와의 놀이~^^>

 

끄적끄적 펜드로잉은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후 1~4시 위드림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선과 즐겁게 만날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준비물 없이 회비 만원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차기 모임은 6월 30일(토) 입니다. 관심 있다면 카카오톡 @복지세상 또는 전화(575-2811)로 신청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