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참여활동

[참여예산NW] 즐거운 송.년.잔.치!

복지세상 2018. 12. 5. 11:36

2018년 11월 30일(금)! 11월의 마지막날 참여예산복지네트워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로 올해 참여과정에 함께한 권리지킴이단, 당사자, 실무자 등 많은 시민 분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3월부터 9월까지 인권교육, 정책 모니터링, 시민캠페인 그리고 활동보고회까지 열심히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서로 축하하는 자리로 정말 뜻깊었습니다..♥

 

먼저 잔치에 걸맞게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꽝 없는 뽑기로 모두가 웃을 수 있도록!!

 

 

그리고 폴라로이드 사진 찰칵! 시선강탈하는 머리띠와 선글라스를 끼고 인생샷을 찍어봅니다!

 

 

여기서 잠깐! 저희 송년잔치는 드레스코드가 있었습니다. 바로 노랑, 주황, 빨강 단풍색 아이템! 참여해주신 네트워크 기관, 단체 중에서 모든 분들이 드레스코드를 맞춰오신 곳은 '느티나무 노인복지센'가 유일했죠.^^ 당연히 베스트드레서상 받으셨습니다~! 짝짝짝!!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공연도 빠질 수 없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매직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술사님께서 보는 것만이 아닌 함께 참여하도록 공연을 만들어주셔서 더욱 반응이 뜨거웠답니다!

 

 

 

공연이 끝난 후 2018년 참여예산복지네트워크 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도 함께 시청하였습니다. 영상 속에 나오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그때의 활동을 떠올리고 추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해 열심히 참여한 '나'를 위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마무리하며, 내년을 기약하고 다짐하는 송년잔치는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더 성장한 참여예산복지네트워크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 참여예산복지네트워크 (총 13개 기관, 단체)

(사)미래를여는아이들, 느티나무노인복지센터, 복지세상을열어가는시민모임, 쌍용종합사회복지관, 천안시사회복지협의회, 천안시장애인보호작업장, 천안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천안지역자활센터, 천안YMCA, 충남해바라기센터, 한빛회, 한뼘인권행동, 햇살가득파랑새지역아동센터

 

 

- 담당 : 홍은주 간사 (041-575-28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