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9/28(토) "북적북적 책벼룩시장" 참여방법 및 행사안내

복지세상 2013. 9. 17. 14:46

 

 

9 28일() 오후 2시, 백석동 종합운동장 오륜문광장 일원에서 '북적북적 책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이번 책벼룩시장은 아름다운가게 천안쌍용점과 복지세상이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화창한 가을날, '북적북적 책벼룩시장'에 놀러오세요 ^^

책벼룩시장의 판매수익금의 50%는 복지세상 공익활동비로 기부됩니다.

 

앗! 책벼룩시장에 판매자로 참여를 원하신다구요? 그럼 어떻게 신청하시는지 바로 알려드립니다! ^^

 

 

 

고고   벼룩시장 참여방법

 

1) 대상 : 좋은 책을 착한 가격에 팔 수 있는 시민 누구나! (어린이/일반/단체)

 

2) 기간 : 9/27(금)까지 (* 접수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

 

3) 분야 : 아동도서부터 성인도서까지(단, 훼손이 심한 도서는 제외)

 

4) 준비물 : 판매할 도서, 돗자리, 음료, 햇볕을 가릴 양산이나 모자 등

 

5) 신청방법 : 아름다운 가게 특별벼룩시장  페이지 (클릭하면 신청란으로 이동!)

 

   아름다운 가게 홈페이지에서 찾으신다면? 저~ 아래 행사안내칸에서 '책벼룩시장'을 클릭!

      

 

저~어기 빨간 선으로 표시한 북적북적 책벼룩시장을 클릭하신 후 상단 메뉴바에서 "판매참가신청" 을 선택!

    그리고 '천안시민벼룩시장/북적북적책벼룩시장'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하실 분은 '어린이신청/일반신청/단체신청' 중 해당하는 것을 누르세요.

 

 

③ 신청을 클릭하신 후 인적사항을 적으실 때 책벼룩시장 참가자는 '물품종류'에 '서적&음반'에 표시해주세요.

 

 

이렇게 해서 신청항목을 다 작성하시면 입력하신 '신청자연락처' 핸드폰 번호로 인증코드가 문자로 도착합니다.

최종적으로 인증코드를 입력하시면 신청은 끝! ^^

 

그럼, 9월 28일(토) 오후 2시, '북적북적 책벼룩시장'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