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 및 후원행사

2014 후원의 밤 미리보기!

복지세상 2014. 9. 10. 16:25

# '후원의 밤' 저녁메뉴 뭐지? _ 스테이크 정식

 

 

 

넉넉한 마음으로 참석해주신 분들을 위해 맛있고 넉넉한 메뉴 준비했습니다 ^^

(2012년의 '맛은 있으나 한 접시로는 충분하지 않았던 저녁' 은 잊어주세요! ㅠㅠ)

 

유기농 야채 그릴구이를 곁들인 안심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후원의 밤' 강연 뭐지? _ 구수환 PD('울지마 톤즈' 제작)가 전하는 나눔의 미학

 

 

(출처 : 플리커 _TEDxSeoul,  https://www.flickr.com/photos/tedxseoul/ )

 

강연을 맡아주신 구수환 PD님은 KBS에서 시사고발프로그램(추적 60분 아시죠? ^^)을 제작하고 있는 PD입니다. 천주교 신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故이태석 신부님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 '울지마톤즈'를 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왜 신부님의 삶에 집중했을까요?

그것은 구수환 PD님이 25년동안 시사프로그램을 하며 전하고 싶었던 모든 이야기가 신부님의 삶에 닮겨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이태석 신부님의 사랑은 아이들이 아파하면 같이 아파하고,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모든 것을 던지는, 지극한 부모임의 사랑이었다고 생각합니다.(중략) 저는 이 영화가 '굉장히 강력한 고발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를 보고 울었다고 합니다. '왜 우십니까'라고 물으면 '그 동안 살아온 삶이 너무나 부끄럽다'고 합니다. 어떤 비리를 찾아서 고발을 하는 것도 고발이지만. 이렇게 사랑과 감동을 통해서 스스로 반성하게 하는 것이 더 강력한 고발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새롭게 알 수 있었습니다. - 구수환 PD, TEDxSeoul 강연 中"

 

 

구수환 PD님의 강연을 통해 사회를 변화시키는 진정한 고발, 사랑의 힘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울지마 톤즈>

 

 

 

 

 

 

# '후원의 밤' 공연 뭐지? _ 재즈밴드 '재즈꼴라쥬'가 연주하는 가을밤의 낭만

 

 

2011년 복지세상 송년회에서도 멋진 연주를 보여준 '재즈꼴라쥬' 밴드가 후원의 밤에 오신 분들께 가을밤의 낭만을 음악으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재즈꼴라쥬'는 백석대와 단국대의 실력파 뮤지션 재즈밴드입니다.

야수파화가 앙리마티스의 꼴라쥬 작품집 <Jazz> 처럼 Swing,Bossa,Latin,Funk,Ballad,Contemporary 등 다양한 스타일의 재즈를 서로 다른 색깔의 악기들의 멜로디와 역동적 리듬의 즉흥적 조화로 하나의 사운드로 전달하려 합니다.

 

 

 

 

잠깐!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

 

세라믹 전문 디자인 회사 '세븐비'와 헨드메이드 도자기 제조판매 회사 '아토'의 상품안내 _ 클릭!

 

한국의 대표적인 시사만화가 7인의 작품경매 안내 _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