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활동

2015 복지세상 정기총회

복지세상 2015. 2. 12. 13:16

2015 복지세상 정기총회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년도 제17차 정기총회가 지난 2월 10일(화) 오후7시, 쌍용동 나사렛대학교 창학관 내 카페 바이올렛에서 열렸습니다.

회원 및 회원 가족 등 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시작하기에 앞서 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 앙상블의 멋진 공연을 감상하였습니다.

 

2012년에 창단된 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는 42명의 아동, 청소년이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희망을 연주하는 오케스트라입니다. 이 날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룻으로 구성된 앙상블팀이 왈츠, 그대를 사랑해, 사랑의 인사 총 3곡을 연주하였습니다.

 

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 앙상블팀

 

 

 

 

연주가 끝난 후 정상숙 대표님의 사회로 정기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1부는 2014년 사업 및 재정을 보고하고 이후 2015년에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 및 예산에 대한 승인이 있었습니다.

우선 2014년도 복지세상은 이렇게 활동하였습니다!

 

 

 

 

 

 

그렇다면 2015년엔 어떤 활동을 할 지 궁금하시죠?^^ 2015년도 복지세상 활동계획 함께 보실까요?

 

 

 

 

1부인 2013년도 사업보고 및 2014년도 사업계획 승인이 끝난 후 2부에서는 지난 해 복지세상과 함께 지역사회를 일궈 오신 회원님께 회원상을 시상하고 경품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 회원상은 지난 해 11월 빈곤정책 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가 성사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박종갑 회원님께 드리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 상입니다.

두 번째 회원상은 민들레 하우징 대표로 천안지역 저소득층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지난해 집수리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이선영 회원님께 드리는 '맥가이버' 상입니다.

세 번째 회원상은 참여예산복지네트워크 정책지원단으로 활동하며 당사자들의 목소리를 담아 정책화하는 과정에 도움을 주신 전종한, 박남주, 김영옥 회원님께 드리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상입니다.

 

   <수상 중이신 박남주, 김영옥 회원님 ^^>

 

 

 

회원상 시상 후 야심차게 준비한 '경품이벤트' 시간!!

 

정기총회에 오신 회원 및 회원가족 여러분께 재미와 상품을 동시에 드리고자 마련한 경품이벤트의 시간입니다^^

총회가 시작하기 전 의자 밑에 미리 에너지바를 붙여놨었습니다. 그리고 그 중 10개의 에너지바에는 상품을 상징하는 마크도 붙여놨었죠. 마크를 붙인 에너지바를 찾으신 분이 바로 경품을 얻으시는 행운은 잡으시는 것! ^^

 

"의자 밑을 보세요"라는 진행자의 멘트와 함께 다 같이 의자 밑을 보거나 의자를 뒤집는 재밌는 풍경이 연출되었습니다.^^

사무국이 준비한 10개의 선물은 진경아 사무국장의 뱅쇼, 이선영 팀장의 책과 맥주, 김진영 간사의 티매트와 초콜릿, 박예림 간사의 계란과 파우치, 이향선 간사의 핸드드립 커피와 구강청결세트입니다.

 

"이번 경품 당첨자는 누구야?"  "저~쪽에 계신가?"

 

 

 

경품이벤트 추첨을 끝으로 2015년 복지세상 정기총회를 마쳤습니다.

정기총회가 끝나고, 참석하신 회원님께 봄을 알리는 아잘레아 화분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봄에 화려하게 꽃을 피우는 아잘레아처럼 회원님의 한 해가 활짝 피길 바라며 내년 정기총회에서도 회원님과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합니다.

 

참석해주신 회원님, 참석하진 못했지만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회원님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