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활동

봄날의 작은 음악회 짝!짝!짝!

복지세상 2016. 4. 26. 11:13

2016년 4월 19일, 드디어 모두가 기대하고 기다리던 '봄날의 작은 음악회'날입니다~!!!

복지세상을 열어가는 시민모임에서 진행 중인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지원사업의 거점공간인 "We Dream Center"가 올해 문을 연 것을 알리고,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변화를 만들어내는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준비한 작은 음악회입니다.

위드림센터에 힘.찬! 기운을 불어 넣어주시러 참석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 정성스레 음악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국장님께서 손수 준비하신 꽃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내어 보았습니다!

 

 

저희가 직접 만든 수제 샌드위치입니다~

계란과 오이로 만든 샌드위치와 누텔라와 바나나로 만든 맛있는 샌드위치랍니다. 

 

 

 

또한 떡, 김밥, 상큼한 과일 그리고 어린친구들을 위한 과자까지! 센스 만점~

 

 

회원님들께서 접시에 수북히 담아가셔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정말 뿌듯하였답니다. ^_^

 

 

저녁 6시 30부터 7시 30분까지 간단한 식사를 한 후 아름다운 선율이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음악회는 기타, 바이올린, 성악 공연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1. 기타 공연

민영길(민짱기타음학원), 박진창(천안기타합주단), 이호(천안기타합주단)

 

2. 바이올린 공연

서혜련(코레일심포니오케스트라)

 

3. 성악 공연

김광호(팝페라보컬리스트)

 

 

모두 즐겁게 감상한 음악회가 끝이 나고, 바로 9개의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경품이벤트가 남았습니다. 

음악회 시작 전 배부된 순서지에 이벤트에 대한 감을 잡으신 분들도 계셨죠?

 

 

  

   

  

 

예기치 못한 선물은 역시나 웃음꽃을 만발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다같이 찰칵! 마무리로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과 함께 단체사진도 한장 찍었답니다.

다들 예쁜 미소로 행복한 얼굴을 하고 계십니다~~ >_<

 

 

이로써 모두 하나가 되어 푹 빠졌던 '봄날의 작은 음악회'가 끝이 나고, 양손이 무겁게 귀가하시는 회원님들을 보며 참으로 보람찼습니다. 바쁜 시간 쪼개어 함께 자리 해주신 회원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어린 감사인사드립니다!!!

2016년 한 해도 복지세상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김진영 사무국장(575-2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