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청년ON] 5차 결과보고회

복지세상 2017. 11. 29. 04:12

쌓인 눈이 채 녹지도 않은 20171125() 오후 3, 매서운 바람을 가르며 청년ON 5120여명이 단국대학교에 모였습니다. 지난 1월부터 공주, 계룡, 아산, 천안, 홍성에서 최소 6회기, 30시간 이상의 자원봉사활동을 했던 내용을 서로 나누기 위함입니다.

 

“LIGHT ON"

어서와, 결과보고회는 처음이지? , 아니네~ 청년ON 전체 23팀 중 9(40%)1~4번 연속지원을 받은 팀입니다. 사정으로 인해 불참한 5팀을 제외하고 9팀의 결과발표와 9팀의 전시 및 체험부스, 관계형성 프로그램, 시상 및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결과발표를 하고 있는 WOORI(고려대) 채홍윤 대표입니다.

 

부스짱 놓치지 않을 거예요.

 

너나들이(남서울대)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다문화 가정의 아동과 부모님이 결과보고회에도 참석해주셨습니다. 부모님들은 대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했던 걸 보게 되어 재미있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아이들은 발표가 좀 지루했다고 하네요. 하핫~ 하지만 체험부스는 엄청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닥토닥(백석대) 팀원들이 드림캐쳐(단국대) 체험부스에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이들과 했던 활동 중 입욕제 만들기 체험을 준비습니다. 결과보고회 후 하서윤 대표가 아름답게 각 학교로 배달 해주었지요.

 

당일에는 아니라고 말했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행사장이 추웠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덥더군요. 바로 관계형성 프로그램의 뜨거운 열기 때문입니다.

 

아토(학교연합) 이경섭 대표와 사랑옵다(순천향대) 백지현 대표의 맛깔스러운 진행이 압권이었죠. 전날 늦게까지 준비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행사장의 열기는 뜨거웠지만 추진위원단은 밖에서 오돌도돌 떨며 투표지 확인을 했습니다.

 

그 결과, 발표짱 토닥토닥(백석대) / 부스짱 드림캐쳐(단국대) / 인기짱 세이버후드(한국기술교육대)가 차지했습니다. 축하드려요~ 짝짝짝.

 

행사의 마지막은 언제나 단체사진.

반짝이는 건 지금,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특히 함께 머리 맞대어 고민하고 직접 준비한 너무 활기찬추진위원단 7명에게 감사 인사 전합니다.

 

- 김은솔(단국대, 화기애애 대표), 강민철(백석대, 토닥토닥 대표), 박희성(한국기술교육대, 세이버후드 팀원), 백지현(순천향대, 사랑옵다 대표), 유하늘(순천향대, 라온제나 팀원), 이경섭(순천향대, 아토 대표), 하서윤(단국대, 드림캐쳐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