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종료] 2021 천안시민 인권감수성 조사

복지세상 2021. 6. 23. 15:24

 

이번 인권감수성 조사를 통해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인권의 상황에서 그 문제를 어떻게 지각하고 해석하며 그 상황을 자신의 문제로 받아들이는가와 같은 심리적 과정을 이해해보려고 합니다.

 

조사결과는 통계법 제33조에 의거하여 연구목적으로만 활용될 뿐 다른 목적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전체 통계 결과만 인용하고 조사가 완료되면 파기할 것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모든 질문에 빠짐없이 응답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인간이 존엄하다는 인식은 한 사회가 가진 도덕성의 지표로서 그 어떤 가치보다 소중하게 다뤄져야 합니다. 천안 시민의 인권 감수성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귀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문을 완료하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교환권(후라이드치킨)을 전송해드리고자 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개인정보 동의 후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

 

설문대상 : 천안시민(근무지나 학교 등 생활반경이 주로 천안인 자 포함) 20세 이상 성인 500

설문기간 : 2021. 6. 23() ~ 7. 16()까지

소요시간 : 10여분

문의 : 복지세상을열어가는시민모임 사무국장 이선영(T. 041-575-2811)

▮방법 :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참여해 주세요. 읽어야 할 내용이 길어서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으로 진행하길 권장드립니다. 

>>> https://bit.ly/천안시민_인권감수성_조사

 

2021 천안시민 인권감수성 조사

안녕하세요~ 복지세상을 열어가는 시민모임은 지역사회의 모든 시민들이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는 평등하고 정의로운 복지공동체를 시민 스스로의 힘으로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