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6

[2021년 7월 후원자인터뷰] 모두가 불편함 없이 살 수 있는 동네가 살기 좋은 곳 아닐까요?

3분기에는 현재 진행 중인 후원확대 캠페인 ‘썸머 플러스’ 기간에 맞춰 신입후원자를 만납니다. 그 첫 주인공은 7월 초 복지세상과 손잡아 주신 임아람 후원자입니다. 서면으로 진행해 아쉬웠지만 조만간 꼭 만나보고 싶게 한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 본인 소개와 복지세상을 소개해 준 추천인과 어떻게 만나셨는지 궁금합니다. :) 직장 동료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 분이 평소 시민단체에서 활동 하시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우연한 기회에 후원가입 요청을 해주셔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복지세상을 차근차근 알아가고 싶어요.^^ - ‘복지세상을 열어가는 시민모임’이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든 생각 혹은 느낌은 무엇인가요? 첫인상이 궁금합니다. 이름으로만 보아도 단순히 사회복지에 관련된 일을 한다는 느..

조직활동 2021.07.23

[2021년 6월 가족후원자인터뷰] 가족과의 추억도 기록으로 남기는 게 중요하더라고요.

마지막 가족후원자 인터뷰는 정병규, 박지명, 정지용, 정인용 후원자 가족입니다. 토요일 오후 댁으로 초대해주셔서 가족 모두와 한 자리에서 이야기 나눌 수 있었습니다. 그 편안했던 시간 함께 만나보실까요? -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복지세상과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되셨는지 알려주세요. :) 천안시휴브릿지주간보호센터에서 일하고 있는 정병규입니다. 저는 대학생 때 사회복지 실습을 위해 기관을 알아보던 중 복지세상을 알게 되었고, 그 이후 사회복지사의 길을 걷게 됐어요. 그렇게 만난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네요. 정병규 회원과 한지붕에 살고 있으며 두 아이의 엄마이자 어느덧 8년차 사회복지사 박지명입니다. 남편 따라서 첫째 인용이 어렸을 때 복지세상 행사에 몇 번 간 적이 있어요. 나들이나 송년모임 때요. 그..

조직활동 2021.07.21

[2021 후원확대 캠페인] 썸머 플러스

2021년 더운 여름, 언택트 시대 신개념 여름휴가 방법을 제안합니다! 복지세상에게 힘도 더해주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참여기간 : 7월 20일(화)부터 ~ 8월 31일(화)까지 * 참여방법 1. 신규 후원가입 여름휴가를 함께했던 지인에게 복지세상을 소개하고, 이번 기회에 정기기부를 시작하면 선물이 하나 더! ▷ https://bit.ly/썸머플러스_신규후원가입 2021 썸머 플러스_신규 후원가입 2021년 더운 여름, 언택트 시대 신개념 여름휴가 방법을 제안합니다! 복지세상에게 힘을 더해주신 후원자님과의 설레는 첫만남을 정말정말 기다렸습니다😍. 신청서에 입력한 개인정보는 후원자 docs.google.com 2. 후원금 증액 여름휴가비 일부를 정기후원금에 더해 증액하고, 방콕 생활을 즐기며 시원하게..

조직활동 2021.07.20